유튜브 음원 다운로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에서 오디오를 리핑 youtube의 이용 약관의 위반이 다. 그것은 밖으로 발견 하 고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 하면 그것을 통해 귀하의 계정을 구글 수도 랑 의미 합니다. Google의 youtube Red 서비스와 같이 규칙을 위반 하지 않고 youtube에서 음악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와 함께, 신중 하 게, 전체 잘 알면서 진행 했다 되는 구글과 어떤 곤경에 당신을 얻을 수 있는 일을. 오프 라인 mixtape 자동 재생 목록입니다 YouTube 음악을 빌드하고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을 당신이 원하는대로 얼마나 많은 노래를 다운로드 하려는 생각을 기반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특징은 YouTube 음악의 본래 따로 잇 기 선택권이 고, 그것의 이전 생활의 다량을 위해 오프 라인으로 재생을 위한 음악 다운로드 하는 유일한 방법 이었다. YouTube에서 오프 라인 mixtape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켜기를 누릅니다. youtube 음악은 비디오 또는 오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음악이 차지 하는 공간의 크기에 크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품질을 선택 하는 것은 다른 음악 앱에 비해 youtube 음악에서 더 중요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다운로드에 도착 하기 전에,이 우리가 그것을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 하자.

기본 폴더를 열었을 때 시작에 어려웠다 어디에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몇 분 했다지만, 그때 상식에 쫓겨 폴더를 직접 발견. 비디오가 비디오 폴더에가 고 음악이:) 음악 폴더에 간다; 다만 app 내의 선택권에서 열리는 디폴트 폴더에 주의를 지불 하지 말라. YouTube 음악을 대강 훑어보는 동안 당신이 다운로드 하기를 원할 것 이라는 노래 나 50을 건너서 당신을 의심 할 것 이다 그래서 당신이 나중에 들을 수 있다. Google Play 음악이 나 Spotify와 달리 전체 앨범이 나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도 개별 노래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이 작업은 간단 합니다. 아무리 또는 얼마나 작은 오프 라인 재생을 위한 다운로드, 당신은 아마 뭔가를 다운로드, 그냥 경우에는 주요 네트워크 중단이 아니면 계속 해야 당신이 Wi-Fi를-당신 뒤에 두 개의 행을 울음과 함께 적은 비행기에 갇혀 좀. 음악은 우리가 더 나은, 우리가 제 정신이 계속 하 게, 우리는 항상 일부에-손을 해야 합니다. 음악 앱은 데이터 캡을 통해 구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좋은 홈에 들어가서 당신의 Wi-Fi를 벗어 났 지만, YouTube 음악, 어떤 비디오를 기반으로, 그리고 신속 하 게 데이터를 뚜껑을 통해 넷 플 릭 스 또는 Hulu 파티와 화상 조심 하지 않으면 왼쪽 잊어버려. 당신은 무제한 데이터를, 당신을 운이 좋다면, 하지만 모자와 함께 우리의 나머지 부분에, 당신은 와이파이를 통해 스트리밍을 비활성화 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오디오 전용 모드를 사용 하지 않는 경우. YouTube 동영상에서 오디오를 리핑에 대 한 온라인 도구의 숫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Y2Mate는 우리의 개인 좋아하는입니다.

그것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m p 3를 포함 한 다양 한 형식으로 빠른 전환이 있습니다.